프로그램안내

프로그램안내

온라인 노인권익증진 캠페인 두번째, 『 통신서비스편 : 소비자의 권리 바로 알기 』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1-07-21 15:46 조회18회 댓글0건

본문



온라인 노인권익증진 캠페인 「권익두잇(Do it): 권익실천하기」②

『 통신서비스편 소비자의 권리 바로 알기 


우리가 바로 알지 못한다면 피해의 대상이 될 수 있지만


소비자로서의 권리를 바르게 알고 점검하는 습관을 들인다면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 !


마지막 페이지에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는 퀴즈가 준비되어있으니 


천천히 읽어보신 뒤잊지 마시고 많은 참여와 관심바랍니다 !


카카오톡 게시물 주소 : http://pf.kakao.com/_CxkXiK


 퀴즈는 8/9()까지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.


 정답은 복지관 카카오톡 채널 1:1 채팅(연락처+성함+정답)을 통해 남겨주세요 !!  



관련문의: 종합상담팀 김선혜 사회복지사 0704343-5441




1026002212_1626849845.282.jpg

1026002212_1626849864.9069.jpg


1026002212_1626849874.7197.jpg

1026002212_1626849908.1078.jpg

1026002212_1626849919.1193.jpg

1026002212_1626849926.2059.jpg

1026002212_1626849935.1556.jpg

1026002212_1626849944.8823.jpg

1026002212_1626849951.6037.jpg

1026002212_1626849958.9885.jpg

1026002212_1626849966.0945.jpg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